PRODUCT SEARCH

검색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결제/배송] 왜 운송장 번호가 추적이 되지 않나요?
작성자 최****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8-12-04 18:09:0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6
제품 출고 후 운송장번호를 바로 입력을 해놓습니다만, 간혹 고객님들께서 배송 추적 버튼을 눌러보신 후 택배 확인이 되지 않는다고 문의하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출고후 택배사에서 전산작업이 바로 바로 진행이 되지 않고 오후 6시 이후 일괄 진행되는 관계로 송장번호 추적은 오후 6시 이후에 확인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운송장 번호 입력 후 익일 후엔, 바로 인터넷 상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byte

비밀번호 OK CANCEL